지난 주말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여행 중 우연하게 방문했던 강릉 옥수수빵. 외관부터 뭔가 맛있을거 같은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내돈내산 리뷰 인피니티풀 수영장 조식
저녁 먹고 나서 배도 식힐겸 호텔 주변도 둘러볼겸 산책을 나섰습니다. 낮에는 바다쪽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서 이번에는 골목길 쪽으로 나섰어요
강문해변의 경우 바다쪽 산책로도 좋았지만 골목길 쪽으로 산책을 하니 도심여행을 하는듯한 색다른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강릉 힙한 가게는 다 강문해변에 모여있는것 같은 생각이 들정도로 예쁜 가게들이 줄지어 있었습니다.
예쁜 건물들을 구경하는것 만으로도 참 즐거웠습니다. 괜히 저녁 먹고 나왔어 ㅠㅠ
그러다 유독 눈에 띄는 건물이 있었는데 강릉 옥수수빵 가게였습니다.
평소 우드톤을 좋아하는데 외관이 완전 취향 저격이었어요
강문해변 골목길 중간부분에 위치한 강릉 옥수수빵
외관이 예뻐서 봤는데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네요? 배부르니 아이스크림만 먹어볼까 하고 입장했습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주문하고나서 매장을 둘러보는데 옥수수빵이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에요
배부르지만 맛은 봐야지 하면서 옥수수빵도 하나 구매해 봅니다.
가격은 빵과 아이스크림 모두 3천원이었습니다.
옥수수빵은 겉은 모찌같이 쫄깃한 떡 식감에 앙금속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 있어서 씹는맛과 맛 모두 좋았어요.예전에 먹었던 삼송 옥수수빵과 비슷한 맛인데 쫄깃한 식감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었습니다. 다만 크기에 비해 가격은 좀 비싼 느낌이 들었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우유맛이 진해서 맛있었어요. 백미당이랑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옥수수빵과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먹기위해 일부러 방문할 정도는 아니지만 강문 여행중이시거나 세인트존스호텔에 여행 계획이 있다면 한번쯤은 방문해서 먹어볼만 한것 같습니다.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내돈내산 리뷰 인피니티풀 수영장 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