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4. 6. 21. 15:58

설악워터피아 오픈런 내돈내산 찐 후기

지난번 설악워터피아 방문 때 사람이 너무 많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큰맘 먹고 설악워터피아를 오픈런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설악워터피아는 한화쏘라노 패키지였는데 체크인 전에 워터피아를 먼저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체크인전 체크인 데스크에 방문하셔서 워터피아 표를 수령하면 됐어요

전화로 확인받고 아침 먹고 가기로 합니다.

아침은 가볍게 속초 학사평순두부마을에서 해결했습니다.

설악워터피아 영업시간은 10:00부터 인데 혹시나 조금 일찍 들여보내주려나 r했는데 정확하게 10시에 입장 시작했어요.

설악워터피아 입장하자마자 사람들 몰리기 전에 어트랙션을 탈 수 있는 만큼 타야 하니 익스트림존으로 갔습니다.

딸아이 슬라이드에 적응도 할 겸 우선 패밀리래프트부터 타기로 했습니다.

아직 저희 가족 외에는 탑승객이 없네요

탑승전 셀카를 찍으려고 하니 직원분께서 찍어드릴까요? 이러시고는 찍어주셨습니다.

오픈런하니 이런 혜택도 받아보네요

월드앨리까지 탑승 완료.

슬라드만 연속으로 두 번 타고나니 슬슬 사람들이 오기 시작합니다.

사람들이 많아질 거 같으니 재빠르게 스파밸리로 갑니다.

스파밸리는 전 세계 유명 온천들을 모티브로 하여 총 16개의 탕으로 구성된 설악워터피아만의 특별한 야외 온천 시설입니다.  포토존으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사진찍기위해 대기줄이 생기는 경우도 있어서  사람 없을 때 즐겨보자 하고 왔습니다.

이 넓은 스파밸리에 저희 가족만 스파를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았습니다.

빠르게 슬라이드 클리어하고 스파밸리로 오길 잘한 거 같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 설악워터피아에서 이런 사진을 담을 줄은 몰랐어요

스파밸리를 나와서 토렌트리버를 타러 가기 전 간단하게 간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스파동에 위치한 스태프 핫도그인데 워터파크에서 파는 음식치고는 가성비 괜찮았습니다.

스파동에 온 김에 메일스트롬을 타기로 합니다.

점점 사람이 많아져서 메일스트롬은 20분 정도 기다렸다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메일스트롬은 한번 탑승한 걸로 만족하고 토렌트 리버로 갑니다.

설악워터피아에서 가장 재밌는 토렌트리버입니다.

토렌트리버에서만 2시간은 논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샤크웨이브까지 즐기고 나서 설악 워터피아 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조금 더 놀고 싶었지만 아침 일찍 움직였더니 피곤해서 철수하면서도 내심 아쉬웟는데

다음날 속초해변에서 해수욕을 해서 참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설악워터피아 나이트스파 찐 후기

한화 쏘라노 디럭스, 조식, 나이트스파 내돈내산후기

여행 마지막날 여행피로도 풀 겸 나이트 스파가 하고 싶어서 한화 쏘라노를 예약했습니다. 취사할 생각이 없어서 호텔형으로 선택했는데 깔끔하니 좋았어요 한화 쏘라노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2

속초해수욕장 개장일, 맛집

속초 해수욕장 개장일 이용시간 주변 맛집

연일 무더위와 폭염이 이어지면서 강원도 해수욕장들 개장일이 빨라지고 있습니다.경포해변은 6월 29일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속초해변 역시 앞당겨 개장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속초해변에 대

naps.tistory.com

속초 오징어난전 영업시간, 주차, 맛집

속초 오징어 난전 영업시간 주차 속초 맛집

속초 오징어 난전을 다녀왔습니다.신선한 오징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동명항 속초 오징어 난전은 속초 여행 갈 때마다 방문하는 곳입니다.오징어 난전은 오징어 금어기가 풀려야

naps.tistory.com

즐거웠던 설악워터피아 오픈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