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4. 6. 27. 21:19

진도 쏠비치 호텔 리조트 내돈내산 예약 꿀팁

 

 진도 쏠비치를 다녀왔습니다.

양양쏠비치, 삼척쏠비치, 진도쏠비치 세개의 쏠비치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어요.

 

 

깨끗한 객실, 인피니티풀, 조식과 디너, 오락실 소삼도 해루질까지 완벽한 여행이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진도 쏠비치 최저가로 다녀 온 방법에 대해 해볼까 합니다.

 

자세한 내돈내산 후기는 아래 포스팅에 올렸습니다 :)

후기 아직 안보셨다면 먼저 보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진도 쏠비치 내돈내산 찐 리뷰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취사 내돈내산 리뷰, 소삼도 해루질

그동안 양양 쏠비치 삼척 쏠비치는 여러 번 다녀왔는데 진도 쏠비치 만은 쉽게 가지 못했는데이번에 큰맘 먹고 진도 쏠비치를 다녀오게 되면서 쏠비치 삼대장 모두 숙박해 보게 되었어요.집에

naps.tistory.com

 

 


 

 

진도 쏠비치 최저가 예약 방법

 

제가 다녀온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패키지를 확인후 소셜을 통해서 예약하는 방법이었어요.

패키지는  올인크루시브로 예약하는게 가장 합리적이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진도 쏠비치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올인크루시브 2박 패키지의 경우

홈페이지 패키지 가격

이 모든 혜택이 룸가격 포함 492,000이었습니다.

 

쏠비치진도의 객실 가격의 경우  1박에 15만원대 인데 2박에 혜택 포함 492,000원이면 정말 가성비최고인거 같네요

저도 덕분에 2박해서 진도 쏠비치를 더 즐기고 왔어요.

 

다만 진도쏠비치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게 되면 다른 할인 혜택이 없어서 정가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할인 혜택을 받고 싶어서 여기저기 소셜사이트를 검색해 봤는데요

 

네이버의 경우 멤버십 적립까지 받는다고 해도 홈페이지보다 비싼 가격이어서 패스~

 

 

티몬은 올인크루시브 패키지가 없어서 패스~

 

 

 

 

 

 

여기어때의 경우 492,000원이었지만 

 

결제 혜택으로 만원 할인 받을 수 있어서 482,000 원에 가능했습니다.

 

 

지마켓도 u클럽 할인 받으니 482,000원에 가능해서 저는 지마켓으로 했어요.

 

결론적으로는 여기어때와 지마켓이 조금은 더 아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여기어때와 지마켓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진도 쏠비치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올인크루시브 패키지 추천드려요


h진도 쏠비치 근처 가볼만한곳

 

진도 쏠비치 근처 가볼만한곳, 신비의 짬뽕, 모도상회, 쉬미항 진도관광 유람선

자고 일어나니 날씨가 흐립니다. 오늘은 날씨 요정이 쉬어가려나 보네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취사 내돈내산 리뷰, 소삼도 해루질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취사 내돈내산 리뷰, 소삼도

nap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